'2024 아오모리(靑森) 온천명상 치유여행', 오늘 출발합니다
온통 새하얀 설국(雪國)의 고장,
아오모리를 향해 '온천명상 치유여행'팀 32명이
7박 8일 일정으로 아오모리를 향해
오늘 힘차게 출발합니다.
더 많은 분들을 함께 모시고
가지 못해 아쉽지만, 언제나 그러해주셨듯이
마음만이라도 함께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침편지여행' 신청하기
아침편지 새소식
명상이 도대체 뭔지, 왜 해야 하는 것인지, 한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것인지를 하나하나 듣고, 이해하고, 체험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독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링컨학교 독서캠프를 통해 건강한 성장을 이루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2024년 12월 20일 금요일 저녁 7시 방배열린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울려 퍼질 특별한 하모니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4년의 마지막 밤, 아침편지문화재단을 오늘까지 있게 해 주신 후원자 여러분들과 옹달샘을 마음의 고향처럼 그리워하시고, 찾아 주시는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송구영신 음악회를 준비했습니다.
BDS에서 학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생활하며 단순한 안전, 관리 감독이 아닌 학생 한 명, 한 명의 멘토이자 꿈의 길잡이가 되어 줄 BDS 자.아.인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면서 건강을 위해서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이번에 건강한 몸과 마음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새해의 \'건강루틴\'을 준비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보내는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독서 아닐까요. 아침편지 추천도서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차분한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몸과 마음의 힐링, 가족 간의 소통, 새해의 다짐을 위한 소원성취의 명상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침편지 & 옹달샘 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앙상블 노엘과 함께하는 옹달샘 스테이에 초대합니다.
청소년기에 독서캠프를 통해서 자신만의 ‘인생의 책’을 가슴에 품고 꿈을 꾸고 꿈너머꿈을 띄워보는 경험은 훗날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데 강력한 힘이 될 것입니다.
글자크기
설정한 글자 크기는 '아침편지 읽기'가 | 가 | 가 | 가 |
토요일 '독자가 쓰는 고도원의 아침편지'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님께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입력해주세요.